2026/03/24 3

행운의 달걀🥚 쌍란2연타!👀

🥚🥚 시아버님표 기적의 계란 등장 ✨얼마 전 시아버님이 직접 챙겨주신 귀한 계란 한 판…“이거 좋은 거니까 가져다 먹어~” 하셨는데 후라이를 하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😳무려… 쌍란이 두 개나 나온 것!!! 하나도 아니고 두 개라니…개이득~~! 로또 사라는 신호인가?남은 달걀 다 깨보고 싶다🧐노릇노릇 익어가는 계란을 보면서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부자 된 느낌?시아버님 덕분에 아침부터 소소한 행운을 만난 날. 하루가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든다.여러분도 쌍알 계란 나오면 꼭 자랑하세요…은근 희귀템입니다 🥹✨

카테고리 없음 2026.03.24

바쁘다 밥빵의 시작🙃

사람들은 바쁘다.일하느라 바쁘고 공부하느라 바쁘고 운동하느라 바쁘다.나도 먹느라 바쁘다.주말 아침 눈 뜨자마자첫 번째 고민이 시작된다.“오늘은 밥🍚인가… 빵🍞인가…”딸은 이미 답을 알고 있다.“엄마 둘 다 먹으면 되잖아.”아주 현명해그래서 우리는 늘 타협한다.밥을 먹고 빵을 먹는다.이 블로그는 그 치열한 선택의 기록이다.건강한 선택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맛있는 선택을 더 자주 한다.운동을 하러 가지만 빵을 사서 돌아온다.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김밥을 만들고 라면을 끓인다.그래도 괜찮다.인생은 원래탄수화물로 버티는 거니까.오늘도 바쁘다 밥빵

카테고리 없음 2026.03.24